'NEW 택시' 탄 동방신기, 은밀한 사생활 드디어 털어놨다!?'NEW 택시' 탄 동방신기, 은밀한 사생활 드디어 털어놨다!?

Posted at 2011. 4. 14. 21:33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tvN) 신차 + 동방신기 효과 얼마나 셀까?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NEW 택시' 첫 번째 초대손님으로 출연한 동방신기 편을 방송한다. 오는 14일(목) 밤 12시 방송.

지난 5일 '신차발표회'를 통해 중형차에서 고급세단으로 업그레이드 된 ‘NEW 택시’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 'NEW 택시' 못지 않게 관심을 모았던 초대손님 동방신기가 택시에서 과연 어떤 이야기를 할지 궁금증을 낳고 있는 것.

이날은 기대를 져버리지 않을 만큼 유쾌하고 진솔한 동방신기의 다양한 면모를 만날 수 있다. 연애와 결혼관, 허심탄회한 속내 등을 비롯해 명동을 마비시킨 명동 나들이 모습이 공개될 예정.

특히 유노윤호는 "연애를 하게 된다면 비공개 연애를 하고 싶다"고 전하며 "32살에는 결혼을 하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 예정. 이때 최강창민은 "배우자가 만으로 30살이 안 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MC 이영자가 이유를 묻자 "아이를 낳는 게 힘들 것 같기 때문"이라고 말해 웃음바다를 만든다고.

2년 3개월 간 공백기를 가졌을 때 힘들었던 점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들려줄 예정. 이외에도 평소 가보고 싶었다는 명동과 이대를 찾아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단돈 만원으로 여자친구를 감동시킬 선물을 사라는 미션을 받은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흥미로운 대결도 만날 수 있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