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원, 5월 신규 애니메이션 가득해애니원, 5월 신규 애니메이션 가득해

Posted at 2013. 5. 1. 07:16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극장판]도라에몽 진구와 바람의 마을', '꿈의 보석 프리즘 스톤' 프로그램 모습이다. ⓒ애니원 제공

애니원(대표 곽영빈)에서 5월 '[극장판]도라에몽 진구와 바람의 마을', '꿈의 보석 프리즘 스톤' 등 신규 애니메이션을 방영한다.

'[극장판]도라에몽 진구와 바람의 마을'은 TV 최초로 방송되는 작품으로 '진구'와 '도라에몽'이 바람의 아이 '바람돌이'를 만나 '바람의 마을'에 가게 되어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2003년도 일본에서 개봉한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바람의 마을에서 '폭풍족'으로부터 마을을 지키기 위한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모험을 스펙타클하게 그려낸 것이 특징이다.

'[극장판]도라에몽 진구와 바람의 마을'은 오는 17일(금) 특집 방영될 예정으로 휴일 어린이들에게 극장의 감동과 함께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꿈의 보석 프리즘 스톤'은 걸그룹 '카라'의 소속사인 DSP 미디어의 '퓨리티(PURETTY)'라는 5인조 걸그룹을 주인공으로 하여 유명가수를 목표로 댄스와 노래를 연습하면서 우정과 성공을 위해 노력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주인공 '퓨리티'가 오프닝, 엔딩 곡도 직접 부르며, 요즘 여아 타겟이 좋아하는 옷, 액세서리, 댄스 등의 요소가 들어가 있어 여자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유행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꿈의 보석 프리즘 스톤은 1일(수)부터 방송 된다.

4일(토)과 5일(일)은 어린이날은 맞이하여 2012년 극장 개봉작인 '[극장판]도라에몽 진구와 기적의 섬: 애니멀 어드벤처' 등 7개의 인기 '도라에몽 극장판'이 연속 방송되는 '애니원 랜드 특집'이 마련되어 있어 밖으로 놀러 가지 못하는 어린이들에게도 어린이날을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억'하는 부자 돈만이의 좌충우돌 학교생활 이야기를 그린 '왕괴짜 돈만이', 슈퍼 히어로들의 활약상을 그린 특촬물, 파워레인저 캡틴포스와 가면라이더 오즈가 연속 방송되는 '슈퍼 히어로 타임', 작은 체구지만 상상을 초월하는 강한 힘을 가진 정체불명의 생명체 '곤'이 펼치는 애니메이션 '곤' 등의 인기 프로그램을 대거 방영한다.

한편, 애니원은 스카이라이프, IPTV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