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여왕' 이승연의 화려한 귀환! <100인 주부 트렌드 토크쇼> MC 발탁'토크 여왕' 이승연의 화려한 귀환! <100인 주부 트렌드 토크쇼> MC 발탁

Posted at 2011. 5. 18. 16:03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스토리온) '토크 여왕' 이승연이 스토리온의 주부 트렌드 토크쇼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MC로 발탁됐다. 스튜디오에서 100인의 주부 판정단과 교감하며 30~44세 여성의 멘토로 활약할 예정. 30일 월요일 첫방송. (듀얼 편성: 낮 12시, 밤 12시)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는 MC 이승연이 100인의 여성들과 함께 패션, 뷰티, 트렌드, 재테크, 교육 등 기혼여성의 삶 전반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는 주부 트렌드 토크쇼. 스튜디오에 출연한 100인의 주부 판정단은 프로그램에서 소개하는 주제에 대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공감 토크를 펼치고, 방송에서 소개하는 아이템을 직접 검증·품평하게 된다.

이승연은 1998년 <이승연의 세이세이세이>에서 재치만점 진행을 펼치며 MC로서의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았고, 이후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세련되고 출연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진행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결혼 전후로는 <스타일 매거진>, <토크 & 시티> 등 여성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하는 프로그램들을 통해 동시대 여성들의 멘토로 활약해 왔다.

이승연은 "100인의 주부 판정단이 스튜디오에서 여자들의 속마음을 시원하게 털어놓을 수 있도록 편안한 진행을 선보이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 "실제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통해 시청자 여러분께 행복과 웃음을 전하는 프로그램을 만들 것"이라는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주부 트렌드 토크쇼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는 매주 월요일 낮 12시, 밤 12시에 듀얼 편성으로 방영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