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갓 탤런트> 노홍철, '좌윤아-우칼린' 인증샷 화제!<코리아 갓 탤런트> 노홍철, '좌윤아-우칼린' 인증샷 화제!

Posted at 2011. 5. 31. 13:24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tvN) 오는 6월 4일(토) 밤 11시 첫방송되는 감동의 글로벌 재능 오디션 tvN <코리아 갓 탤런트>의 MC를 맡은 노홍철이, 심사위원인 박칼린, 송윤아와 찍은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 눈길을 끌고 있다.


노홍철은 자신의 트위터에 박칼린, 송윤아와 촬영한 사진과 함께 "신나게 찍고 있는 코리아 갓 탤런트~^^"라는 글을 올린 것. 이어 "나처럼 출신 성분 불분명해도, 누군가 하고 싶은 거 신나게 할 수 있는 요람이 됐으면!!! 하고 싶은 거 하thㅔ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노홍철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활짝 웃고 있는 송윤아의 빛나는 미모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오랜만에 <코리아 갓 탤런트>를 통해 모습을 드러내는 송윤아의 변함없이 눈부신 미모에 네티즌들은 찬사를 보내고 있다고.

노홍철의 트위터 글에 네티즌들의 관심도 쏟아지고 있다. "카리스마 칼린쌤도 바로 누님으로 만드는, 역시 노홍철답다", "활짝 웃는 세 사람의 모습이 보기 좋다", "장진 감독님 대신 노홍철이 심사위원으로 올라가는 것 아니냐” 등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노홍철은 신영일과 함께 MC를 맡아 <코리아 갓 탤런트> 현장에서 깨방정 콤비로 활약하며,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심사 결과에 희비가 엇갈리는 지원자들 곁에서 격려하고 응원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어가고 있는 것. 뿐 아니라, 하루 8시간 이상 지난 6주동안 매주 전국을 돌며 진행된 지역 예선 일정에 지칠새라, 심사위원들은 물론 제작진에게도 특유의 유쾌한 유머로 촬영장의 활력소로 활약하고 있다고. 덕분에 현장에는 늘 활기와 에너지가 넘친다고 제작진은 귀띔했다.

오는 6월 4일(토) 밤 11시 첫방송되는 <코리아 갓 탤런트(Korea's Got Talent)>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얼리티 '갓 탤런트(Got Talent)'의 프로그램 포맷을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Frementle Media)社로부터 정식으로 구매, 제작하는 오리지널 한국버전.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코미디, 마술, 댄스, 악기 연주, 성대모사 등 한계가 없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리얼리티다. 준결승에 진출한 모든 참가자들은 세계적인 음반사인 소니뮤직과 계약 기회를 갖게 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원과 최첨단 크로스오버 차량이 주어진다. 카리스마 음악감독 박칼린, 따뜻한 감성의 국내 최고의 여배우 송윤아, 사람 냄새나는 스토리로 대한민국을 웃고 울리는 영화감독 장진이 심사위원을 맡았으며, 노홍철과 신영일이 MC로 활약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