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갓 탤런트> 거침없는 고공행진! 3주 연속 동시간대 1위!<코리아 갓 탤런트> 거침없는 고공행진! 3주 연속 동시간대 1위!

Posted at 2011. 6. 19. 10:39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tvN) 감동의 글로벌 재능 오디션 <코리아 갓 탤런트>의 거침없는 질주가 눈부시다!

지난 18일(토) 밤 11시 방송된 tvN의 <코리아 갓 탤런트> 3회가 가구 시청층에서 평균 2.32%, 최고 3.18%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된 전체 케이블TV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케이블유가구 기준) 지난 첫방송 이후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로 3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오르며, 토요일 밤 절대강자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한 것. 해당 지역의 예선 현장이 공개된 부산에서는 평균 3.286%, 최고 6.987%에 달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특히 1회부터 3회까지 넘치는 개성과 재능을 갖춘 지원자들이 속속 탄생하면서, <코리아 갓 탤런트>만의 재미와 감동코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는 평. 숨막히게 치열한 오디션 프로그램들과는 또다른, 온가족이 둘러앉아 웃고 즐기는 동시에 꿈을 이뤄가는 지원자들로 가슴 찡한 감동도 얻을 수 있는 따뜻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서울과 부산 지역 예선이 펼쳐진 3회 방송에서도 눈부신 재능을 가진 지원자들이 탄생,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친 비보이, 꼬마 커플댄스를 비롯, 5살 꼬마까지 합류한 요가 가족, 어른도 하기 어려운 퍼포먼스로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한 무술 신동까지 각양각색의 재능을 가진 지원자들이 시종일관 시청자들에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했다고. 또, SBS 공채개그맨 출신으로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되며 관심을 받았던 김홍준 역시 재미난 개그 퍼포먼스로 안방에 웃음폭탄을 전하기도.

특히 뮤지컬 '애니'의 주제곡인 '투모로우'를 환상적으로 소화한 10세 김태현양은 방송 직후 화제를 낳으며 '제2의 코니 탤벗'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맑고 또랑또랑한 목소리로 놀라운 실력을 뽐낸 김태현양은 음악에 대해서는 까다로운 평가를 내려온 박칼린 감독조차 말을 잃게 했을 정도. 높은 고음에도 흔들림없이 안정된 성량과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시청자들은 "천재적인 꼬마 보컬리스트가 탄생했다"며 높은 관심을 보내고 있다.

그뿐 아니라, 즉석에서 비트박스와 드럼, 디제잉 기계를 활용해 완벽한 연주를 선보인 '서정환'은 쉽게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아이디어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현장에서 직접 한 소절씩 다양한 소리로 비트박스를 하고 녹음해 플레이하면서 다시 그 위에 새로운 비트박스를 입히는 방식을 되풀이해, 점차 하나의 완성된 합주를 만들어가는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것. 신기한 방법으로 멋진 연주를 선보인 그에게 시청자들은 다음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고.

심사위원들과 2MC들의 입담 대결 또한 더욱 빛을 발하며,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장진을 비롯한 심사위원들은 때로는 냉정하게, 때로는 재치있는 심사평으로 공감과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고. 여기에 신영일은 몸개그를 불사할 정도로 노홍철과 완벽한 환상 호흡을 자랑하며,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의 MC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프로그램 게시판과 공식 트위터 계정(@KoreaGotTalent)에는 "주말 밤 가족들과 함께 코갓탤 본방사수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울다 웃다 감탄하다보면 어느새 끝나버려 너무 아쉽다. 방송을 좀더 길게 하면 안되나" 등의 시청소감이 이어지며, 높은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화제를 낳고 있는 tvN <코리아 갓 탤런트> 3회는 오는 19일(일) 낮 1시 다시 볼 수 있다.

<코리아 갓 탤런트>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얼리티 '갓 탤런트(Got Talent)'의 프로그램 포맷을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Frementle Media)社로부터 정식으로 구매, 제작하는 오리지널 한국버전.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코미디, 마술, 댄스, 악기 연주, 성대모사 등 한계가 없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리얼리티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원과 최첨단 크로스오버 차량이 주어진다. 카리스마 음악감독 박칼린, 따뜻한 감성의 국내 최고의 여배우 송윤아, 대한민국을 웃고 울리는 영화감독 장진이 심사위원을 맡았으며, 노홍철과 신영일이 MC로 활약하고 있다.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은 미방영분은 tving(www.tving.com)에서 볼 수 있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