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쇼쇼> 철이와 미애-애프터스쿨 가희, 댄스배틀 '기대만발'<쇼쇼쇼> 철이와 미애-애프터스쿨 가희, 댄스배틀 '기대만발'

Posted at 2011. 6. 24. 13:07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tvN) 섹시댄스의 지존 가희와 90년대 최고 댄스가수 미애의 댄스배틀에서 승자는?

오는 26일 저녁 8시 첫 방송되는 tvN의 대형 음악 버라이어티 쇼 <쇼쇼쇼(연출: 이응구 CP)>에서는 17년 만에 다시 뭉친 혼성 댄스그룹 철미와 미애, 애프터스쿨 가희가 한 무대에 선다.

철이와 미애는 90년대 중반 현란한 댄스실력으로 각종 무대를 휩쓴 혼성 그룹. DJ 출신 철이와 허스키한 보이스를 지닌 미애의 댄스가 합쳐져 90년대 가요계를 주름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애의 가요계 후배인 애프터스쿨 가희가 한 무대에 올라 열띤 댄스 배틀을 펼칠 예정.

여기에 14일 공개녹화 당시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장우혁의 마이클 잭슨 퍼포먼스, 80~90년대를 풍미한 댄싱퀸 김완선의 레이디 가가 퍼포먼스도 함께 공개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MC 이채영의 섹시댄스가 빛나는 파격적인 오프닝을 비롯해 김흥국과 인디밴드 슈퍼키드의 이색 합동무대, 핸섬피플, 애프터스쿨, 장재인, 백지영 등이 출연해 소름 돋는 라이브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쇼쇼쇼>는 단독 콘서트나 연말 대형 시상식에서 볼 수 있던 노래와 춤, 개그를 합친 새로운 형식의 대형쇼. 단지 보는 쇼가 아닌 실제 콘서트장에서처럼 즐기는 쇼를 콘셉트로 가수들이 평소 꼭 한번 연출해 보고 싶었던 자신만의 스페셜 무대를 직접 만들어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가요계 선후배, 발라드 트로트 락 댄스 인디 등 다양한 장르 가수들의 합동 무대, 패러디와 복고가 절묘하게 만난 신봉선 김신영의 개그코너 '신신쇼' 등 이색 코너로 구성된다.

tvN <쇼쇼쇼(@tvN_show)>는 26일 저녁 8시 첫 방송되며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 저녁 8시에 특집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방청 신청은 tvN 홈페이지(www.chtvN.com)에서 가능하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