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시즌3' 차태현, '이차선 다리' 라이브 열창'1박 2일 시즌3' 차태현, '이차선 다리' 라이브 열창

Posted at 2014. 2. 17. 22:01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차태현이 영화 '복면달호'의 '이차선 다리'를  라이브로 열창하며 만능재주꾼의 면모를 재입증했다.

16일 방송된 '1박 2일' 서울 시간여행 두 번째 편에서 멤버들은 KBS2 쿨FM 라디오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생방송 현장을 기습 방문했다.

이때 청취자로부터 "'이차선 다리'를 들려 달라"는 요청을 받은 차태현은 "콜!" 이라며 흔쾌히 응했고 즉석에서 바로 노래를 시작한 것.

'이차선 다리'는 지난 2007년 영화 <복면달호>에서 차태현이 불렀던 곡으로 O.S.T 삽입곡이다. 갑작스러운 라이브 요청에도 불구하고 우월한 노래실력을 선보인 차태현은  멤버들과 유인나 모두를 감탄케했으며 만능재주꾼의 면모를 다시 한 번 입증한 것.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차태현씨 노래실력에 완전 놀랐어요~' '이차선 다리 오랜만에 들으니까 좋네요!' '차태현, 앨범 또 기다려져요!' '연기, 예능만 잘하는 줄 알았더니 노래도 최고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날 방송 중 헤드폰을 끼고 제시어를 전달하는 '고요 속의 외침' 코너에서 그는 '까나리 복불복'을 '사랑해 몹쓸 몸'이라는 엉뚱한 단어로 전달하며 '구멍(?)'이라는 새로운 별명을 얻으며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