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타' 필독, 비투비 '뛰뛰빵빵' 홍보 나서'빅스타' 필독, 비투비 '뛰뛰빵빵' 홍보 나서

Posted at 2014. 2. 18. 13:23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빅스타 필독은 비투비의 신곡 '뛰뛰빵빵' 홍보에 발 벗고 나섰다!

18일 새벽2시 필독은 공식트위터를 통해 "필독하시라! 체육돌 민혁이형네 비투비 의 신곡 뛰뛰빵빵 들으며 식샤 촬영 마치고 숙소로 이동 중~ 오늘 뮤비보고 노래들었더니 나도 모르게 하루종일 흥얼 거리고 있어요ㅋ"에 이어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해 뮤비보러 Go! Go! 민혁이형 올해는 운동도 앨범도 같이 대박나요! 비투비! 빅스타! 1위하는 그날까지 일단 달려!"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뮤비 링크까지 걸며 비투비의 컴백을 축하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필독이 tvN 식샤를 합시다 촬영을 마치고 돌아가는 차안에서 '비투비 뛰뛰빵빵' 로고가 새겨진 화면을 들고 이들의 노래를 열심히 따라 부르는 모습의 사진을 음원 발표 날에 맞춰 직접 홍보를 자처해 눈길을 끌었다.

필독(빅스타)과 민혁(비투비)로 같은 해 (2012년)에 데뷔해 KBS2 '출발 드림팀'에서는 팽팽한 신경전을 펼치며 라이벌 라인을 구축하고 있지만 실제론 서로의 자극제가 되는 동시에 응원을 아끼지 않는 돈독한 형, 동생 사이로 절친하게 지내고 있다.

필독의 응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필독 센스짱! 뮤비 링크까지~멋지다!", "필독 식샤 늦게끝났구나! 피곤할텐데 조심히 들어가요^^", "운동할때는 라이벌 이지만 서로 응원하는 모습 보기좋아요^^", "필독 때문에 뮤비 보고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고 있다! 뛰뛰빵빵! ㅋ", "비투비 뛰뛰빵빵 신나요ㅋ", "비투비-빅스타 두팀다 올해는 대박 나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7일 음원사이트에 공개된 비투비의'뛰빵빵' 히트작곡가 '용감한 형제'의 곡으로 90년대 후반 흑인음악에서 영감을 얻은 힙합 넘버, 강렬한 드럼라인을 따라 비투비 멤버들의 유려한 플로우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필독은 KBS 2TV '우리 동네 예체능' 배드민턴 편, '출발 드림팀' 등 각종 예능과 tvN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에 현광석역으로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