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박수진, 꿈에 그리던 디바 박정현과의 만남'불후의 명곡' 박수진, 꿈에 그리던 디바 박정현과의 만남

Posted at 2014. 4. 5. 12:59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괴물신인 박수진이 디바 박정현과의 만남을 인증해 화제다.

박수진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이날 무대 뒤에서 선배님의 무대에 푹 빠져있다 제가2번째 순서 인 것도 잊고 있었어요! 늘 노래 동영상으로 찾아 봤던 박정현 선배님의 무대를 눈앞에서 보다니! 아직도 꿈만 같아요~" 라는 글과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정현과 박수진이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두 사람은 팔짱을 끼며 마치 친자매 미소를 방불케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박수진 박정현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괴물신인과 가요계의 디바의 만남! 정말 멋지네요!^^" "박수진 정말 차세대 디바답게 노래 잘한 듯~ " "불후 최고의 인증샷 둘다 예쁘다" "박수진 정말 떨렸을 것같다!" "마치 친자매인 듯 미소가 닮았네!" "박수진, 선배에 뒤지지 않는 실력 이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29일 방영된 '불후의 명곡' 이선희 편에서 박수진의 '라일락이 질때'는 박정현과의 경합에서 비록 1승에 오르지 못했지만, 방송 직후 연일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와 화제의 영상에 오르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전설 이선희를 향한 애정 가득한 박수진 과 임창정, 박정현, 바다, 홍경민, 윤민수와 신용재, 더원, 장미여관, 울랄라세션, 알리, 벤, 걸스데이 등의 초특급 실력파 가수들의 스토리가 공개되는 '불후의 명곡' 이선희 특집은 지난 29일과 4월 5일 오후 6시15분 2주에 걸쳐 방송된다.

한편 박수진은 지난 14일 첫 데뷔 싱글 내 얘기야를 발표했으며 데뷔와 동시에 괴물신인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