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산뮤직, '매니지먼트 서포터즈' 모집아티산뮤직, '매니지먼트 서포터즈' 모집

Posted at 2014. 6. 24. 07:53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매니지먼트 서포터즈' 모집 안내문 모습이다. ⓒ아티산뮤직 제공

종강 후 알찬 방학을 계획하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 기회가 찾아오고 있다.

최근 취업 포털 사이트의 조사에 따르면 72%가 "자신의 스펙을 위해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에서 활동한 적이 있다"라고 응답했다. 불안한 고용 시장 속에서 개인 스펙을 올리기 위한 하나의 수단으로서 '서포터즈' 활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무엇보다 자신의 진로를 신중하게 고민하며 진로에 맞는 서포터즈를 지원하는 것이 현명한 스펙을 쌓는 방법이다.

특히 정보가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다양한 실무 경험을 해볼 수 있는 '아티산 뮤직 매니지먼트 서포터즈'는 대학생이나 취업 준비생 들에게 '희소식'이다.

조용필, 김현중, f(x), 제국의 아이들, 쥬얼리, 원더걸스, 유승우, 지헤라 등 국내 최고의 쟁쟁한 가수들의 음악을 프로듀싱했던 아티산뮤직은 20대 젊은 청년들에게 의미 있는 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가수 홍보, 쇼케이스 활동, 컴백 무대, 미디어 인터뷰, 프로듀서와의 만남 등 엔터테인먼트 전반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준비했다.

활동 기간은 6월 말에서 7월 말까지 총 5주 프로그램으로, 아티산뮤직 소속 여가수(지헤라)의 컴백활동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곧 컴백할 지헤라의 뮤직비디오는 미국 캘리포니아 해변과 한국의 독도 등지에서 할리우드 스텝들의 작업을 통해 완성했으며, 'You're a Jerk', 'Tie Me Down'으로 유명한 미국 힙합그룹 ‘New Boyz’의 벤 제이(Ben J)가 뮤직비디오 내레이터로 목소리 출연하여 전세계 K-pop 팬들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원서 마감은 6월 00일로 SNS, 블로그 주소와 함께 자유 형식의 간단한 자기 소개를 이메일(hj.moon@interohrigin.com)로 제출하면 된다.

본 행사를 진행하는 종합광고홍보대행사 인터오리진의 김정훈 팀장은 "기존 기업들이 제품 홍보를 위해서 진행하는 똑같은 방식의 수 많은 서포터즈 활동과는 다르게 방학과 여름휴가 기간 동안 특별한 추억은 물론, 직업체험을 통한 값진 경험까지 선사하는 색다른 방식의 서포터즈 운영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단기간 알차게 활동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서포터즈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