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칼린 vs 송윤아, 패션 대결로 <코리아 갓 탤런트> 장외전!박칼린 vs 송윤아, 패션 대결로 <코리아 갓 탤런트> 장외전!

Posted at 2011. 8. 1. 14:21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tvN) 파이널행 티켓을 두고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는 <코리아 갓 탤런트>, 장외전 열기도 후끈!?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tvN <코리아 갓 탤런트>가 매회 박칼린, 송윤아 등 두 여성 심사위원들의 화려한 패션 대결로 화제를 낳고 있다. 세미 파이널 생방송이 시작되자 한층 눈부신 미모와 패션을 선보여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지난 16일 첫 세미파이널 생방송에서 박칼린과 송윤아는 약속이라도 한 듯 블랙 미니 드레스를 선보였으나 서로 다른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박칼린은 앞모습은 단정한 민소매 미니 드레스이지만 뒷모습은 등을 훤히 드러낸 스타일로 반전 섹시미를 발산하며 화제를 낳았다. 반면 송윤아는 화려한 비즈 장식의 원 오프숄더 미니 드레스로 쉬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섹시미를 뽐냈다고.

지난 23일 두번째 세미파이널에서도 두 사람의 패션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박칼린은 화사한 핫핑크 색상의 케이프 블라우스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 화이트톤의 귀걸이와 시계로 과장되지 않으면서도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부각시켰다. 송윤아는 반짝이는 골드 재킷과 블랙 숏 팬츠로 매끈한 각선미를 고스란히 드러내 발랄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화려한 골드 체인 목걸이로 화려함을 더했다.

화려한 패션 뿐 아니라 날로 아름다워지는 두 사람의 미모 또한 화제다. 네티즌들은 "송윤아의 미모가 날로 눈부셔진다", "여신의 왕림, 송윤아 얼굴이 카메라에 비춰질 때마다 빛이 난다"는 '송윤아'파와, "박칼린의 아름다움이 마치 배우를 해도 손색 없을 만큼 완벽하다", "날로 여성미를 더해간다. 진짜 천상 여자"라는 '박칼린'파로 나뉘어 입이 마르게 칭찬을 쏟아내고 있다. 또, "다음에는 어떤 스타일을 선보일지 기대된다", "매주 코갓탤을 챙겨보는 또다른 재미"라는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고.

두 사람은 많이 관심 가져주시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하다고 입을 모으면서도, "그래도 멋진 공연을 펼치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 해온 지원자들의 공연을 더 관심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웃으며 시청자들에 부탁의 말을 전했다.

오는 30일(토) 밤 11시 펼쳐지는 <코리아 갓 탤런트> 세번째 세미파이널 생방송에서는 김찬양, 이승안, 퓨전MC 외에도 고등학생 라틴 댄스 커플 '더 베스트', 비트박스와 드럼연주의 '서정환', 신기한 마술팀 '이스케이프', 팝페라 '장한별', 독특한 퍼포먼스의 법대생 '조훈식', 등 8팀이 경연을 펼친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무대에서 눈부신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가운데, 파이널행 티켓 2장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세미 파이널에 오른 40팀은 각 8팀씩 5조로 나뉘어, 매주 1조씩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들 중 시청자 문자 투표(#0700)를 통해 1위는 파이널에 바로 진출, 2~3위 중 심사위원들의 평가를 통해 선택된 1팀까지 매주 2팀만이 파이널에 진출할 수 있다. 파이널행을 확정 지은 최성봉과 김하준, 아이빅 하모니카 앙상블, 김태현을 비롯해 파이널에 진출한 10팀은 오는 8월 20일(토) 초대형 공연장에서 마지막 공연을 펼칠 예정. 전국민 문자투표는 매주 8명 지원자들의 공연이 모두 끝난 뒤 마지막 10분동안 참여할 수 있으며, 전국민 문자투표를 통한 수익금 전액은 CJ도너스캠프에 기부된다.

<코리아 갓 탤런트>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얼리티 '갓 탤런트(Got Talent)'의 프로그램 포맷을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Frementle Media)社로부터 정식으로 구매, 제작하는 오리지널 한국버전.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코미디, 마술, 댄스, 악기 연주, 성대모사 등 한계가 없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리얼리티다. 카리스마 음악감독 박칼린, 따뜻한 감성의 국내 최고의 여배우 송윤아, 대한민국을 웃고 울리는 영화감독 장진이 심사위원을 맡았으며, 노홍철과 신영일이 MC로 활약하고 있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원과 최첨단 크로스오버 차량이 주어진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