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 아이콘' 고소영, 스토리온 채널광고 모델 발탁'미시 아이콘' 고소영, 스토리온 채널광고 모델 발탁

Posted at 2011. 8. 2. 11:13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스토리온)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고소영이 '결혼한 여자들을 위한 채널' 스토리온의 광고모델로 발탁, 스토리온의 새 얼굴이 된다. 오는 8월 2일(화)부터 스토리온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번 채널 광고는 '웨딩'을 바탕으로 한 화보를 감각적인 영상물로 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세상은 나의 결혼과 드레스, 혹은 쥬얼리에 관한 스토리를 써내려 갔지만, 세상에 알려주고 싶은 진짜 스토리는 결혼 후에 시작된다"는 고소영의 내레이션처럼, 결혼 후 더욱 행복한 스토리를 갖게 된 고소영의 모습을 선보이는 것. 고소영의 세련되면서도 담백한 내레이션이 곁들어져 공감대 형성은 물론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스토리온 최인희 팀장은 "결혼 후 일거수일투족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대한민국 기혼여성들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고소영씨의 이미지와 '결혼한 여자들을 위한 채널' 스토리온이 지향하고자 하는 채널방향이 잘 맞아떨어진다고 생각해 광고모델 제의를 하게 됐다"고 전했다. 실제로 고소영은 최근 '고소영 유모차' '고소영 모성애' '고소영 결혼 후 심경 친필' 등 일상적인 결혼생활이 알려짐과 동시에 연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뿐 아니라 스토리온은 고소영 채널광고를 비롯해 BI를 새롭게 교체하는 등 결혼한 여자들을 위한 No.1 프리미엄 채널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새 BI는 블루박스 안에 스토리온이 영문으로 표기돼 있다. 고급스러움을 지향하고, 스토리온의 영문 철자 중 'O'를 결혼 반지로 상징하여 결혼한 여자들의 진짜 스토리는 이 '스토리온 블루박스' 안에 모두 담겨 있다는 것을 표현한 것.

이외에도 채널BI, 광고, 네트워크 패키지 등의 교체와 함께 결혼한 여자들의 트렌드 버라이어티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매주 월요일 밤 11시), 국내 최장수 다이어트 프로그램 <다이어트 워5>(매주 목요일 밤 12시), 결혼 서바이벌 <세기의 결혼>(매주 일요일 밤 11시) 등 현재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비롯해, 결혼한 여자들을 위한 메이크오버 리얼리티 프로그램 등 30~44세 여성시청층을 위한 제작물들을 중점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