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3사, 일요일 오후 예능 편성시간 합의방송 3사, 일요일 오후 예능 편성시간 합의

Posted at 2014. 8. 18. 15:32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안녕하십니까

KBS-MBC-SBS(이하 방송 3사) 일요일 오후 예능프로그램 편성시간 합의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방송 3사는 일요일 오후 예능프로그램의 편성 시간 합의의 필요성을 모두 느껴왔습니다.
이에 최근 방송 3사 예능국과 편성국은 일요예능 편성 시간에 관해 다음과 같이 합의하였습니다.

방송 3사는 오는 8월 24일부터 일요일 오후 예능프로그램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박 2일)', MBC '일밤(아빠 어디가, 진짜 사나이)',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런닝맨)'의 편성 시간을 오후 4시 50분에 시작하는 것으로 확정하였습니다. (총 185분 편성)

단, 추석특집과 관련하여서는 특집의 특이성을 인식하여 각 방송사의 재량에 맞게 편성하기로 하였습니다.

앞으로 방송 3사는 일요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공정한 경쟁 속에서 완성도 높은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