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의 남자' 유하준, 김영철과 눈빛까지 통하는 '수양의 남자''공주의 남자' 유하준, 김영철과 눈빛까지 통하는 '수양의 남자'

Posted at 2011. 8. 11. 09:50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판타지오) KBS 2TV 수목 드라마 '공주의 남자(극 조정주, 김옥 연출 김정민, 박현석)'의 유하준과 김영철의 눈빛까지 통하는 환상적인 호흡과 카리스마가 담긴 사진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드라마 ‘공주의 남자’에서 수양대군의 그림자와도 같은 충복 '임운'으로 출연하며 김영철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유하준이 김영철과 카리스마 있는 닮은 꼴 눈빛으로 이른 바 '수양의 남자'로서 맡은 바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는 것.

특히 유하준은 카리스마의 정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김영철의 눈빛연기에 조금도 밀리지 않는 강렬한 눈빛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포스까지 내뿜어 현장에 있던 촬영 관계자들까지 긴장케 하고 있다는 후문.

드라마 촬영 관계자는 "극 중 계유정난이라는 거사를 앞두고 있는 유하준과 김영철의 표정에서 날카로운 긴장감이 느껴져서 스텝들도 숨을 죽였다. 시청자들이 유하준과 김영철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서 당시의 팽팽한 긴장과 결연한 의지를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회를 거듭할수록 '수양의 남자'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유하준의 연기가 빛을 발하는 드라마 ‘공주의 남자’는 드디어 계유정난을 일으키는 수양대군의 모습이 전파를 타며 주인공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KBS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는 매주 수,목요일 9시 55분에 방송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