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디버디> 무한변신 유이 어디까지?<버디버디> 무한변신 유이 어디까지?

Posted at 2011. 8. 22. 19:49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tvN) 골프 루키 꿀벅지 '유이'가 이번에는 캐디로 무한변신을 시도해 화제다.

오는 22일(월)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버디버디> 5화에서는 프로테스트 탈락 이후,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유이(성미수 역)가 캐디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3번의 프로테스트 실패 이후 더 이상 부모님의 원조가 힘들다는 것을 느낀 '유이'가 캐디로 취업하면서 새로운 극 전개를 예고한 것. 유이는 상큼한 밝은 연두색의 유니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내츄럴하고 발랄한 매력을 맘껏 뽐낼 예정이다. 뿐 아니라, 실제 직업 캐디에 대해 사실적으로 조명하며 색다른 볼거리도 선사할 예정. 극적 재미뿐 아니라 스포츠 드라마에서만 볼 수 있는 전문성까지 더해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는다고.

특히 이날 방송에는 유이의 혹독한 캐디 신고식으로, 직업 캐디의 말 못할 어려움을 코믹하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진상 고객으로 골프장을 방문한 웃찾사 멤버들이 바로 그 주인공. 문세윤, 이제형, 정용국, 이상준이 귀여운 조폭 손님으로 출연해 웃지 못할 헤프닝이 벌어진다.

한편, 귀요미 캐디 패션으로 화제였던 유인나(이공숙 역)와의 불꽃 튀는 캐디 패션 대결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 유이는 양갈래 머리로 귀여움을 더한 유인나와 달리, 내츄럴하면서도 성숙한 이미지를 선보이며 인기몰이를 할 예정이다.

그뿐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이용우의 옛 골프 스승으로 반가운 얼굴이 등장해 극의 긴장감을 더 할 계획. 유이가 자신의 코치를 자진하고 나선 이용우와 과거의 아픔으로 인해 숨어 지내는 무림의 골프 고수를 만나 어떻게 성장해 나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버디버디>(제작 그룹에이트, 연출 윤상호)는 이현세 화백의 '버디'(그림 이현세, 글 최성현)를 원작으로, 꿈을 향해 골프에 도전하는 사람들의 열정과 성공을 그린 24부작 드라마. 유이의 열연이 돋보이는 <버디버디>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