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CM송 이용신, 'First Live' 콘서트 성황리 마무리성우-CM송 이용신, 'First Live' 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Posted at 2010. 10. 13. 20:32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성우-CM송 가수'인 '이용신'의 모습이다. ⓒ기로로일까 제공

지난 9일(토) 저녁 6시 홍익대학교 앞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열린 성우-CM송 가수 이용신의 First Live, 'I'm your LUCKY STAR' 콘서트가 성황리 마무리 됐다.


이날 스탠딩석으로 준비된 라이브홀에는 콘서트를 관람하기 위해 많은 팬이 전국각지에서 몰려들었다. 공연 전, 두 번째 영상에서는 블랙씰뮤직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한 홍보영상에서 시간상 담지 못했던 인터뷰 내용과 지인들의 축하메시지로 시작됐다.

강수진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고 있는 '성우 아이돌의 1호'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으며, 이정구는 "이용신 성우의 멋진 공연 여러분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김장은 "이용신 성우는 끼가 많고 다재다능하다"라며 "미모와 연기력을 겸비한 성우인 것 같다"는 등 재치있는 멘트를 전했다. 그 밖에도 많은 분이 인터뷰에 참여해 축하메시지를 남겼다.

그 후에는 성우-CM송 가수 이용신이 참여했던 '메들리 CM송'을 비롯해 '또 다른 나(캐릭캐릭체인지)', '호박요람(블리치)', '미궁(탐정학원 Q)', '회사가기 싫어송', '나의 마음을 담아(달빛천사)', 'Myself(달빛천사)' 등의 다양한 곡과 함께 '김장', '양정화', '방대식', '이호산', '현경수', '안영미', '김현심', '최승훈', '김세진' 등이 게스트로 참석해 이번 콘서트를 빛냈다.

그밖에 선 예매자 순이 아닌 현장등록 순으로 입장시킨 것에 대한 불만사항이 제기되기도 했으며, 핑키밀키럭키 청취자들이 준비한 '풍선 이벤트'가 행사 3일 전 주최사에서 갑작스럽게 금지해 무산되기도 했다.

이용신은 2004년 투니버스에서 방영한 '달빛천사(원제: 만월을 찾아서)'는 심각한 목 질환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수가 되고 싶어하는 한 소녀 '루나' 역을 맡아 '나의 마음을 담아', 'New Future', 'Myself', 'Eternal Snow' 등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모든 노래를 완벽히 소화해 엄청난 인기를 얻었으며, 이벤트 '투니버스 데이'에서 3만 명의 인파 앞에서 그 노래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한국 성우 최초로 콘서트를 열은 이용신은 '한국 성우계'의 한 획을 그으며,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제공된 영상은 영상검수와 편집을 통해 곧 공개될 예정이며, 이용신의 인터넷 방송 '핑키밀키럭키(Pinky Milky Lucky)'에서는 50회 특집으로 '콘서트 후기 게릴라콜 스페셜'을 15일(금) 저녁 11시부터 인라이브(InLive)와 성우 이용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트리밍 서버로 방송될 예정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