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러브캣', 정호연-황세온 New 뮤즈로 발탁패션 브랜드 '러브캣', 정호연-황세온 New 뮤즈로 발탁

Posted at 2015. 2. 10. 10:31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모델 '황세온', '정호연' 모습이다. ⓒ러브켓 제공


패션 브랜드 '러브캣'에서 15S/S시즌을 맞이하여 모델 정호연과 황세온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여 화제다.

지난 14 F/W 시즌, 새로운 로고와 콘셉트로 '뉴 컨템포러리 룩'을 전개하여 높은 점수를 받았던 '러브캣'은 이번 15 S/S 시즌, 지난 시즌과 일관된 무드에 페미닌한 파스텔톤을 가미하여 더욱 세련된 감성을 표현한다.

이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개하기 위해, 현재 패션계에서 가장 핫하게 주목받고 있는 정호연과 황세온을 뮤즈로 내세워, 러브캣 감성을 바탕으로 한 '데일리 룩'과 '라이프 스타일'의 조화를 통해 'Feminine Contemporary Look(페미닌 컨템포러리 룩)'을 보여줄 예정이다.

'러브캣' 관계자는 "정호연은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4'에서 이미 실력이 검증된 모델로 새롭게 전개하는 러브캣의 감각적이면서 유니크한 스타일을 표현하는 데 적격이라 판단하였고, 이에 본연의 러브캣이 가진 페미닌하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단번에 소화하는 황세온을 더하여 다양한 'Feminine Contemporary Look(페미닌 컨템포러리 룩)'을 표현하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러브캣'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지난 시즌보다 더욱 고급스러우면서 유니크한 감성을 더하여 많은 러브캣 마니아층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대중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니, 정호연 & 황세온과 함께 한 뉴 화보를 기대해도 좋다.

이번 3월, 러브캣에서 정호연 & 황세온과 함께 한 광고 캠페인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2015 S/S 시즌 첫 번째 아이템은 'L.Kate(엘.케이트)'라인이다.

핑크/그레이/블랙 파스텔톤이 돋보이는 스타일이자, 고급스러우면서 자연스러운 투톤 컬러가 포인트인 토트백으로 넉넉한 수납까지 잊지 않은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한편 '러브캣'만의 '페미닌 컨템포러리 룩'을 바탕으로 새롭게 소개되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가득한 2015 S/S 시즌 광고 캠페인은 여러 매체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으며, 정호연 & 황세온과 함께 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및 다양한 화보 이미지는 러브캣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