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임넷, '스베누 스타리그' 결승전 '김성현vs최호선 격돌'온게임넷, '스베누 스타리그' 결승전 '김성현vs최호선 격돌'

Posted at 2015. 2. 14. 11:42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스포츠소식



'스베누 스타리그'가 15일 열린다. ⓒ온게임넷 제공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이 주관하고 신발 및 패션 브랜드 스베누(SBENU)가 후원하는 '스베누 스타리그'의 결승전이 오는 15일(일) 오후 2시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진행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StarCraft: Brood War)'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의 결승전은 푸짐한 경품과 다양한 부대 행사로 현장을 찾는 관객들을 즐겁게 할 전망이다.

당일 현장에서는 추첨을 통해 최신형 콘솔 게임기를 비롯해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2명), 게이밍 기어 세트(3명), 영화 예매권,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베타키(200명) 등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여기에 스베누의 메인 광고모델을 맡고 있는 아이유의 축하무대가 더해진다. 현재 결승전 티켓은 티켓 사이트 OK티켓을 통해 판매되며, 행사 당일 현장에서도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결승전에는 김성현과 최호선이 진출해 있다. 두 선수 모두 테란을 주종족으로 하며 저마다 테란 최강자의 영예와 함께 우승을 자신하고 있다.

볼 것도 많고 즐길 거리도 많은 이번 '스베누 스타리그'의 결승전에 게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