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민아, '나도 여자예요' 앨범 키노 화제'걸스데이' 민아, '나도 여자예요' 앨범 키노 화제

Posted at 2015. 3. 19. 13:00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의 첫 솔로앨범 '나도 여자예요'의 카드형 스마트 앨범 키노가 화제다.

19일 카드형 앨범을 제작하는 키노 측은 "한정판으로 제작된 걸스데이 민아의 미니앨범 '나도 여자예요'를 카드형 앨범 키노가 팬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라며 "이번 민아의 키노 앨범에는 신곡 음원과 화보집, 뮤직비디오, 팬들을 위한 메시지와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등이 수록됐다"라고 밝혔다.

키노는 스마트폰의 NFC(Near Field Communication·근거리무선통신)를 활용해 음악과 화보, 뮤직비디오 등을 재생하는 카드 형태의 신개념 음악 저장 매체다.

반주 음원에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하거나, 자체 영상을 삽입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부대 기능을 담고 있어 새로운 음악 전달 매체로 각광받고 있다.

키노의 석철 대표는 "3천장 한정판으로 제작된 걸스데이 민아의 솔로 '나도 여자예요' 키노 앨범이 팬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어 곧 추가 제작에 들어갈 예정이다"라며 "팬들을 위한 메시지를 담은 영상과 화보를 스마트폰으로 만날 수 있다는 매력과 노래방 기능이 인기의 요인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민아의 첫 솔로앨범 '나도 여자예요'는 화보집 구성의 앨범과 스마트 카드형 키노앨범 2종으로 제작되어 판매 중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