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준유-주상욱, 광고 촬영장 다정다감 1일 오누이 변신장준유-주상욱, 광고 촬영장 다정다감 1일 오누이 변신

Posted at 2015. 3. 20. 11:34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장준유', '주상욱' 모습이다. ⓒ가족액터스 제공​


배우 장준유와 주상욱이 다정다감한 1일 오누이로 변신했다.

신예 장준유와 주상욱의 붕어빵 남매 샷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의 얼굴을 다정히 맞댄 채 밝게 미소 짓고 있어 마치 친남매 같이 닮은 모습이다.

특히 이른 아침부터 밤까지 이어지는 고된 촬영현장 속에서도 두 사람 다 환한 웃음을 보이고 있어 인상적이다.

최근 진행된 한 광고 촬영현장에서 파트너로 만난 두 사람은 첫 만남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촬영 내내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 것은 물론, 실제 커플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현장 스태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군살 없는 몸매로 완벽한 핏을 자랑한 장준유는 다양한 포즈와 함께 집중력 있는 연기로 CF스타의 위엄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사랑스러운 마스크와 글래머 몸매를 동시에 갖춰 광고계의 요정으로 올라 선 장준유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며 휴식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