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하선, 케이윌 '꽃이 핀다' M/V 실물미모 화제배우 박하선, 케이윌 '꽃이 핀다' M/V 실물미모 화제

Posted at 2015. 3. 24. 11:11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박하선' 모습이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케이윌의 신곡 '꽃이 핀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포착된 배우 박하선의 실물미모가 화제다.

지난 23일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케이윌의 6번째 미니앨범 're:'의 타이틀곡인 '꽃이 핀다' 뮤직비디오 현장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현장 사진속에는 여주로 분한 박하선이 청순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대세'로 손꼽히는 손호준과 박하선의 애절한 러브스토리를 풀어낸 '꽃이 핀다' 티저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가슴이 뛴다'의 아이유, '니가 필요해'의 여진구와 지창욱, '이러지마 제발'의 서인국과 안재현, '러브 블러썸'의 '인피니트' 엘, '씨스타' 다솜, '촌스럽게 왜 이래'의 'EXO' 찬열, 그리고 '오늘부터 1일'에 박민우, 소유 등, 케이윌의 뮤직비디오는 매번 블록버스터급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꽃이 핀다' 뮤직비디오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한국판 OST과 매드클라운의 '견딜만해', 효린 주영의 '지워' 등을 작업하며 두각을 드러낸 무서운 신예 감독 '비숍'의 감각적인 연출력으로 사랑의 다른 이름인 '이별'에 대한 스토리를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케이윌은 3월 25일 6번째 미니앨범 're:'의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