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은채, '르베이지'와 함께 2015 S/S 화보 선보여배우 정은채, '르베이지'와 함께 2015 S/S 화보 선보여

Posted at 2015. 3. 24. 11:56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정은채' 모습이다. ⓒ제일모직 제공


배우 정은채의 블랙 & 화이트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제일모직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와 함께 2015 S/S 화보를 선보인 것. 르베이지의 이번 시즌 콘셉트는 'Harmony with Nature'로 자연광에서 생겨나는 은은하고 아늑한 채도에서 구조적인 모티브를 얻었다.

정은채는 자연광이 들어오는 창가 앞에서 내츄럴한 모습으로 신비롭고 청순한 봄의 여인으로 변신했다.

화이트 컬러와 블랙컬러의 조화로 선보인 이번 르베이지의 2015 봄 화보는 원피스와 아우터 아이템을 중심으로 선보여 고급스러우면서도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헤어, 메이크업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연출한 정은채는 꾸미지 않은 모습 그대로를 여과 없이 드러내어 특유의 신비롭고 청순한 분위기를 나타냈다.

또한 모델 못지않은 프로포션을 드러내며 매 컷마다 정적이고 섬세한 감정 몰입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정은채의 화보는 '마리끌레르(MARIE CLAIRE)'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