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이원근, '하이드 지킬, 나' 비타민 커플 비하인드 컷혜리-이원근, '하이드 지킬, 나' 비타민 커플 비하인드 컷

Posted at 2015. 3. 26. 13:52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촬영장 모습이다. ⓒ에이치이앤엠-KPJ 제공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와 배우 이원근이 '하이드 지킬, 나' 속 비타민 큐피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 박신우/제작 에이치이앤엠 KPJ)'가 26일 20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이런 가운데 19회 동안 극 중 현빈과 한지민의 사랑을 이어주는 큐피드 역할을 톡톡히 하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은 비타민 커플 민우정(혜리 분)-이은창(이원근 분)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6일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이 공개한 비하인드 컷 속에는 20회 동안 포착된 혜리와 이원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이원근은 브이자를 그리며 활짝 웃고 있다. 그런가 하면 추운 겨울 강원도 정선에서 촬영을 대기 중이거나 슈트를 입은 채 눈웃음을 짓는 모습 등은 '훈훈한 남자친구'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혜리의 통통 튀는 매력 또한 놓칠 수 없다. 현빈의 어깨에 손을 올린 채 미소 짓는 모습, 현빈을 뚫어져라 바라보는 모습 등에서 로빈 바라기로 분해 현장의 활기를 불어넣은 혜리의 상큼발랄함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대본에 집중하는 모습을 통해서는 현빈에게 조언을 구하며 열심히 극 중 캐릭터를 연구한 혜리의 남다른 노력과 열정을 엿볼 수 있다.

무엇보다 공개된 사진 속 함께 있을 때 더욱 빛나는 이원근과 혜리의 귀엽고 순수한 매력이 돋보인다. 그동안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며 자신들의 사랑을 키워가는 것은 물론, 현빈과 한지민의 사랑에 큐피드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대표적인 예로 지난 16회에서 민우정은 장하나에게 "은창이가 나보다도 덩치도 크고 앞가림도 잘하는데 불안하고 자꾸 걱정하게 된다. 이게 사랑인가요?"라며 연애 상담을 했다. 이러한 우정의 물음은 구서진을 향해 똑같이 혼란스러운 감정을 느끼고 있던 장하나가 자신의 마음이 사랑임을 인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이처럼 혜리, 이원근의 통통 튀는 비타민 매력과 함께 현빈과 한지민의 애틋 로맨스로 시청자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최종회는 2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