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화영, '구여친클럽' 첫 촬영 인증 샷 공개배우 류화영, '구여친클럽' 첫 촬영 인증 샷 공개

Posted at 2015. 3. 27. 09:09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류화영' 모습이다. ⓒ웰메이드예당 제공


배우 류화영이 베이글 미모를 뽐내며 첫 촬영을 성공적으로 끝냈다.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연출 권석장, 극본 이진매, 제작 JS픽처스)'에 출연하는 류화영이 캐릭터에 완전 몰입해 첫 촬영을 마쳤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25일 홍대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구여친클럽' 첫 촬영 후, 대본을 들고 윙크를 하며 밝은 웃음을 짓고 있는 류화영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류화영은 첫 촬영임에도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모습으로 맡은 역할을 충실히 연기했다는 후문.

첫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친 류화영은 "많이 떨렸는데 선배 연기자들과 스태프들 호흡이 정말 잘 맞아서 너무 좋았다. 앞으로 촬영이 기대되고, 이 분위기를 몰아서 시청자들께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 재미있고 유쾌한 드라마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할테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첫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친 류화영의 통통 튀는 매력은 오는 5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