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씨엘씨', 데뷔 첫 팬사인회 성황리 마쳐 '인산인해'걸그룹 '씨엘씨', 데뷔 첫 팬사인회 성황리 마쳐 '인산인해'

Posted at 2015. 3. 29. 13:08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걸그룹 '씨엘씨'가 데뷔 첫 팬사인회를 가졌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타이틀곡 '페페(PEPE)'로 활동 중인 화제의 걸그룹 '씨엘씨(CLC)'가 데뷔 첫 번째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함께했다.

씨엘씨는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노스아트리움에서 첫 번째 미니음반 ‘첫사랑’의 발매기념 팬 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팬들의 연이은 요청 속에 데뷔 단 10일 만에 초고속 팬사인회를 진행하게 된 씨엘씨의 이 이벤트에는 팬사인회에 참여한 국내외 팬들은 물론 수 많은 시민들이 씨엘씨를 보기 위해 모여 들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선착순 구매자에 한해 참가기회를 제공한 씨엘씨의 이번 팬사인회는 판매 시작 직후 한정수량 전부가 동이 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 같은 관심을 증명하듯 씨엘씨의 팬사인회 현장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한 다양한 팬들이 모인 것은 물론 멤버 SORN(손)의 고향인 태국과 일본, 중국 등 해외 팬들의 방문 역시 이어져 '글로벌 걸그룹' 다운 씨엘씨의 저력을 확인하게 했다.

씨엘씨는 앞으로도 반년 넘게 계속해 온 버스킹은 물론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는 팬사인회도 점점 늘려나가며 현재 쏟아지는 많은 관심을 탄탄한 팬덤으로 다져나갈 계획이다.

토마토, 딸기 등 각자 캐릭터에 걸 맞는 깜찍한 과일 티셔츠를 맞춰 입고 등장한 씨엘씨는 첫 팬사인회의 설레임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1시간여 동안 팬들과 마주했다.

걸그룹 '씨엘씨'가 데뷔 첫 팬사인회를 가졌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씨엘씨는 내내 상큼함 터지는 미소로 팬들에게 사랑스러운 제스처를 선사한 데 이어 참가자 모두와 일일이 눈을 마주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데뷔 2주차, 이제 막 정식 데뷔한 신인의 현장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만큼 수 많은 ‘직캠족’과 팬들의 참여를 낳은 씨엘씨의 이번 첫 팬사인회 현장은 연신 후끈한 열기로 씨엘씨에 쏟아지는 대중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증명하는 자리가 됐다.

씨엘씨는 "첫 사인회에 와주셔서 너무나 감사하고 또 감동스럽다. 이렇게 보니 (우리 팬들이) 다 가족 같은 느낌"이라며 첫사인회 소감을 전한데 이어 "실망시키지 않는 씨엘씨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 씨엘씨와 타이틀곡 '페페'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며 앞으로 이들이 펼칠 더욱 큰 활약을 예고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5인조 다국적 걸그룹 씨엘씨는 타이틀곡 '페페'의 앙큼 도도한 매력으로 가요팬들에 눈도장을 찍은 한편 중국 대형 음악사이트 QQ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2위에 오르며 음악 팬들의 핫 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페페'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28일 오후, 공개 단 10일만에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 슈퍼신인 씨엘씨의 놀라운 파급력을 증명하고 있다.

씨엘씨는 29일 오후, SBS '인기가요'를 통해 앙큼, 발랄한 '페페'의 무대를 꾸미는 것은 물론 이날 오후 5시에는 매주 진행 중인 발달장애 아동돕기를 위한 홍대 거리 버스킹 공연을 열고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