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윤희,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봄의 여신'배우 조윤희,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봄의 여신'

Posted at 2015. 4. 3. 09:41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조윤희' 모습이다.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조윤희가 상큼함이 돋보이는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3일 소속사 킹콩 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윤희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레저 스포티브 캐주얼 브랜드 '아놀드파마' 2015 S/S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밝고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사랑스러움과 건강함을 표현했다. 그는 세련된 비주얼과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조윤희의 우월한 비율은 전문 모델을 뛰어넘는 압도적 포스를 느끼게 한다.

조윤희는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해맑은 미소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이 외에도 꼼꼼한 모니터를 비롯해 현장 스태프들과의 활발한 의견을 교류하며 프로다운 자태를 드러냈다.

당시 한 관계자는 "조윤희는 봄 의상을 잘 소화해냈음은 물론, 과감한 포즈로 콘셉트를 완벽하게 표현했다"라며 "현장 역시 유쾌하게 이끌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윤희는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조선 마술사(감독 김대승)'에서 '보음' 역으로 캐스팅돼 촬영 중이다. 또한 KBS 2TV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서수민, 윤성호)'에서 김수현(백승찬 역)의 첫사랑인 '신혜주 PD'로 특별 출연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