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경-김지숙-서장훈-줄리안-로빈, '버티컬 스토어' 미디어 행사김재경-김지숙-서장훈-줄리안-로빈, '버티컬 스토어' 미디어 행사

Posted at 2015. 4. 11. 12:22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김지숙', '줄리안', '로빈', '김재경', '서장훈' 모습이다. ⓒ아디다스아웃도어 제공


아디다스 아웃도어가 4월 10일(금) 송파구 가든파이브 중앙광장에 국내 최초 10m 높이 절벽 위에 만들어진 이색적인 '버티컬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미디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레인보우' 김재경과 김지숙, 방송인 서장훈, JTBC '비정상회담'에 패널로 출연하는 줄리안과 로빈이 참석했다. 참석한 셀럽들은 도심 한복판에 설치된 10m높이의 '버티컬 스토어'를 거침없이 오르며 멋진 암벽 등반 실력을 뽐냈다.

'줄리안', '로빈', '김재경' 모습이다. ⓒ아디다스아웃도어 제공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로써의 응축된 노하우와 함께 익스트림 아웃도어 스포츠를 지향하는 콘셉트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이번 '버티컬 스토어'를 기획했다. 높이 10m로 거대한 바위 산을 연상케 하는 이번 '버티컬 스토어'는 실제 암벽과 거의 동일한 재질을 표현하기 위해 약 2개월여 간의 제작 과정을 거쳐 완성됐다.

버티컬 스토어는 오는 25일(토)까지 매주 주말에 운영되며, 암벽을 완등하여 버티컬 스토어 내에 숨겨진 '포춘 카드' 찾아, NC백화점 송파점 아디다스 아웃도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줄리안', '로빈', '김지숙' 모습이다. ⓒ아디다스아웃도어 제공


또한 운영을 하지 않는 평일에는 버티컬 스토어를 배경으로 인증 샷을 찍어 본인의 페이스북에 해시태그(#아디다스아웃도어, #버티컬스토어)와 함께 업로드 하고, 아디다스 아웃도어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디다스 아웃도어 재킷과 신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역동적인 20~30대를 메인 타겟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기에 편안하고 완벽한 핏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도심 속에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얼반 아웃도어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올해 국내에서 처음 단독 매장을 오픈한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이랜드 리테일과 전략적인 파트너쉽과 함께 NC백화점 강서점, 송파점, 안산고잔점, 해운대점 등 상반기 총 10개 안팎의 매장을 열고 클라이밍, 트레일 러닝, 바이크 등 다양한 익스트림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테렉스(terrex) 컬렉션과 올 아웃도어(all outdoor) 제품 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