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카' 양지원,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본방사수 독려'스피카' 양지원,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본방사수 독려

Posted at 2015. 4. 16. 16:30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스피카 '양지원' 모습이다. ⓒB2M엔터테인먼트 제공


16일 스피카 공식 SNS를 통해 드라마 촬영장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찍은 걸그룹 '스피카' 양지원의 사진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최근 연기자로 변신하여 열연 중인 양지원의 사진으로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이 오는 18일 첫 방송 됩니다! 다들 본방사수 하실거죠?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SNS를 통해 게재됐다.

사진 속 양지원은 분주하게 움직이는 스탭들 속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며 입을 꼭 다문 채 대본에 집중하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다른 한 장의 사진은 그와 정 반대의 느낌으로 도발적인 의상을 입고 클럽에서 의문의 남자와 밀착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양지원의 첫번째 드라마가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에 양지원이 맡은 ‘유혜린’역은 철없고 똘기가 흐르지만 맑은 영혼의 소유자로 명품밖에 모르던 된장녀가 로또 당첨일 것만 같았던 결혼생활의 고생길을 겪으면서 점점 변해가는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양지원이 속한 스피카는 최근 tvN드라마 '슈퍼대디열 OST Part2-너 때문에'를 통해서 가창력을 유감없이 뽐내며 '역시 스피카'라는 극찬을 받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은  18일 오후 10시 SBS를 통해서 첫 방송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