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진이, '엠카'서 'JCC' 콜라보레이션 무대 예고모델 이진이, '엠카'서 'JCC' 콜라보레이션 무대 예고

Posted at 2015. 4. 17. 11:09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모델 이진이가 Mnet '엠카운트다운'에 깜짝 출연한다.

​황신혜 딸로 알려진 그가 그룹 'JJCC(제이제이씨씨)'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갖게 돼 '꽃밭에서'의 피처링을 맡아 감출 수 없는 끼를 ​​발산, 음악무대를 런웨이로 만들며 매력을 어필할 것으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최​근 다재다능한 끼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이진이가 이번에는 그룹 JJCC와 가수 정훈희가 함께한 리메이크 곡 '꽃밭에서'의 무대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17일 Mnet의 대표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그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진이가 피처링에 참여하게 된 JJCC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꽃밭에서’는 원곡가수 정훈희와 콜라보레이션을 해 리메이크 한 곡이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이 모아졌다.

​그런 가운데 정훈희의 바통을 이어 받은 이진이는 노래 자체의 로맨틱 감성에 특유의 신선하고 발랄한 매력을 녹여내 시청자들의 눈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이진이의 이번 피처링 속에 숨겨진 JJCC와의 특별한 인연은 이들의 무대를 더욱 기대케 만들고 있다. 그가 JJCC와 데뷔 전부터 돈독하게 우정을 쌓아온 절친 사이였던 것. 이에 우정으로 하나 된 이진이와 JJCC가 얼마나 환상적인 호흡으로 무대를 꽉 채울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이진이는 최근 패션계와 방송계를 뜨겁게 달구며 신예 모델로 떠오르고 있기에 그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그는 '아메리칸 넥스트 톱 모델'에 한국 대표로 출연해 세계 최고의 모델 타이라 뱅크스와 특별한 인연을 가지는가 하면, 각종 유명 컬렉션 무대를 휩쓸며 17살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내면에서 풍겨 나오는 신비로운 매력과 감출 수 없는 끼로 모두를 매료시키고 있는 것.

​특히 이진이는 오는 29일부터 방송되는 tvN '고교 10대천왕'에 출연을 확정 짓고, 10대들을 대표해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는 등 자신의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어 앞으로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이진이는 장윤주, 이현이, 한혜진 등이 속해 있는 국내 최대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 소속의 신예 모델로 각종 유명컬렉션과 화보를 통해 신선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방출하며 패션계를 들썩이고 있으며, 최근 TV 프로그램 출연을 확정 짓고 다방면으로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