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박소영, 러블리 봄내음 물씬 풍기는 셀카 공개박나래-박소영, 러블리 봄내음 물씬 풍기는 셀카 공개

Posted at 2015. 4. 22. 10:10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개그우먼 '박나래', '박소영' 모습이다. ⓒ중앙통신뉴스 자료사진


개그우먼 박나래와 박소영이 상큼하고 러블리한 봄내음 물씬 풍기는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나래는 알록달록한 다양한 꽃으로 장식 된 화관을 머리에 쓰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봄내음 물씬 풍기는 상큼한 미소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짧은 웨이브 헤어스타일이 귀여움을 연출하고, 꽃무늬 치마를 입어 꽃미모를 한껏 뽐냈다.

박소영은 머리에 파스텔 톤의 화사함을 강조한 화관을 쓰고 분홍색 시스루 상의로 마른 몸매를 드러낸 채 얼짱 각도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녀 개그우먼'임을 입증하듯 꽃미모를 과시했다.

한편 박나래는 MBC '무한도전'에서 잠깐의 출연에도 "나도 하하보다 더 상꼬마다"라는 재치 있는 답변과 애드리브로 미친 존재감을 과시했다.

박소영은 뷰티 프로그램 '언니에 핫초이스'에서 박나래, 이국주와 함께 다양하고 특이한 뷰티 제품을 직접 시연하며 백치미를 보이던 초반과는 달리 뷰티 고수로 거듭나고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