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주혁, '후아유-학교 2015' 환상적인 수영복 자태배우 남주혁, '후아유-학교 2015' 환상적인 수영복 자태

Posted at 2015. 4. 24. 11:13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남주혁' 모습이다. ⓒ학교2015문화산업전문회사-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남주혁이 환상적인 수영복 자태로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을 것을 예고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극본 김민정,김현정 /연출 백상훈,김성윤 /제작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에서 세강고의 스포츠 스타 한이안 역으로 열연할 남주혁의 수영장 촬영컷이 공개된 것.

극 중 한이안(남주혁 분)은 언론과 대중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 초 절정 인기남. 출중한 수영 실력에 훤칠한 외모까지 더해진 불타는 승부욕의 소년으로 여성 시청자들을 한껏 설레게 할 예정이다.

사진 속 남주혁은 수영장마저 런웨이로 만드는 수영복핏으로 감탄을 절로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 188cm의 훤칠한 키와 9등신의 환상 비율은 물론, 그려놓은 듯한 명품 식스팩까지 선보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실제로도 운동선수 출신인 남주혁은 캐릭터에 대한 이해력과 몰입도가 남다르다고. 이에 물위를 가르는 그의 뜨거운 땀과 열정이 드라마를 통해 어떻게 드러나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의 한 관계자는 "촬영을 거듭할수록 남주혁과 한이안이 일체되는 느낌을 받고 있다. 비주얼은 물론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으로 무장한 남주혁표 한이안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흥행불패 신화를 이어온 KBS ‘학교’의 여섯 번째 시리즈인 '후아유-학교 2015'는 열여덟 살의 학생들이 겪는 솔직하고 다양한 감성들을 리얼하고 섬세하게 담아낼 청춘 학원물.

본방사수를 부르는 수영계의 아이돌, 남주혁을 만나볼 수 있는 KBS 2TV '후아유-학교 2015'는 오는 4월 27일(월) 오후 10시에 '블러드' 후속으로 방송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