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싱어송라이터 소이, 감성 에세이 '꿈,틀' 출간배우-싱어송라이터 소이, 감성 에세이 '꿈,틀' 출간

Posted at 2015. 4. 24. 12:55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에세이 '꿈,틀'과 '소이' 모습이다.ⓒ​이덴슬리벨-로아미디어 제공


지난 23일, 배우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소이가 감성 에세이 '꿈,틀(출판사 이덴슬리벨)'을 출간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그간 연기, 음악, 글 등 다양한 방식으로 대중과 만나고 감성을 공유해왔던 만능 엔터테이너 소이는 이번 에세이를 통해 사랑과 꿈에 관한 더 없이 솔직한 고백을 털어 놓는다.

책 발간에 맞춰 소이 1인 밴드 '라즈베리필드'의 신곡 앨범이 동명의 타이틀로 발매돼 더욱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꿈,틀'은 평생토록 꿈꾸고 싶은 이들을 응원하며 경험자로서 써 내려간 가이드북이자 쑥스러움을 무릅쓰고 살짝 보여 주는 일기장 같은 책이다.

소이가 꾸밈없이 써 내려간 소소한 일상과 그 속에 담긴 감정, 고민들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함을 전해주며, 여느 친구의, 흔한 동네 언니의 맞장구처럼 아픈 청춘에게 위로를 건넨다.

소이의 16년 지기 친구로 알려진 정려원은 "매번 타인의 음악과 스토리에 감동받던 그녀가 어느덧 자신의 노래와 스토리로 남들에게 감동을 주기 시작했다"라고 '꿈,틀'의 추천사를 전했으며, 영화평론가 오동진은 "흥미로운 아티스트 소이가 부디 연기와 노래, 그리고 글로써 나이 여든까지 내면을 표현해 주었으면 한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뒤이어 지난 2월 개봉한 영화 '조류인간'과 '제16회 전주국제영화제' 상영작 '프랑스 영화처럼'으로 소이와의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신연식 감독은 "15년 동안 다양한 이름으로 활동하며 여전히 마음을 불태우고 있는 소이는 지나온 삶을 증명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앞으로 다가올 삶의 불씨를 꺼뜨리지 않겠다는 의지를 이 책에 담고 있다"라고 그녀의 열정에 주목했다.

이에 소이는 "나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그로 인해 단 한 사람이라도 위로 받기를 바라면서 평생 연기와 음악 그리고 글로 표현하며 사는 것이 꿈이다"라고 진심 어린 바람을 전해 차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준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