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페라그룹 '클라라', '부산문화대상' 시상식 오프닝 꾸민다팝페라그룹 '클라라', '부산문화대상' 시상식 오프닝 꾸민다

Posted at 2015. 4. 27. 11:43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팝페라그룹 '클라라' 모습이다. ⓒ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팝페라그룹 '클라라'가 오는 29일  진행되는 '제16회 부산문화대상' 시상식 오프닝 무대에 초대됐다.

부산문화방송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부산 문현금융단지 BNK금융그룹 본점 2층 강당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리더 경희는 "이렇게 좋은 자리에 초대를 해주신 관계자분들게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공연을 계기로 명실상부한 국제도시 부산에서도 많은 활동을 하여 팝페라그룹 클라라를 알리고 싶다"라고 강한 의지를 밝혔다.

한편 클라라는 부산문화방송 생방송을 마치고 바로 서울로 출발해 대한의료사회복지사협회에서 주최하는 '품나눔 페스티벌' 공연에 참여한다.

'품나눔 페스티벌'은 공군회관에서 오후 4시부터 진행되며, 암환우뿐만 아니라, 가족, 간병인, 그리고 사회복지사들을 위한 나눔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뜻깊은 행사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