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한, '꽃갈피' 아이유와 미친 싱크로율 '100%'배우 이규한, '꽃갈피' 아이유와 미친 싱크로율 '100%'

Posted at 2015. 4. 27. 12:06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이규한' 모습이다. ⓒ가족액터스 제공


배우 이규한이 아이유를 능가하는 귀여움으로 '국민 삼촌' 반열에 올라섰다.

예능대세 이규한이 '국민 여동생' 아이유를 따라 한 패러디 사진을 공개되자 많은 네티즌들이 뜨거운 환호를 쏟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아이유의 리메이크 미니앨범 '꽃갈피' 표지와 같은 장소에서 아이유와 똑같은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분위기까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규한의 아이유 패러디 사진을 본 삼촌 팬들은 꽃받침까지 완벽 재연한 이규한의 디테일에 존경의 박수를 보내고 있는 반면, 많은 네티즌들은 폭소를 금치 못하고 있다.

한편, 대세남 이규한은 현재 KBS 예능 '우리동네 예체능',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2'에 출연하며 국보급 입담을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