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예림, '심플 마인드' 컴백에 음원차트 1위 올라가수 김예림, '심플 마인드' 컴백에 음원차트 1위 올라

Posted at 2015. 4. 28. 15:31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심플 마인드' 재킷 이미지 모습이다. ⓒ미스틱89 제공


가수 김예림이 새 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 타이틀곡 '알면 다쳐' 외에 수록곡들로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김예림은 지난 27일 정오 공개된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로 주요 음원차트 정상에 서며 강력한 음원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발매 후 ​타이틀곡 '알면 다쳐'가 올레뮤직, 다음뮤직, 싸이월드 뮤직에서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인기 래퍼 빈지노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 '바람아'와 음원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곡 '아우(Awoo)'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빈지노와 김예림이 대화를 나누듯 노래하는 모습이 인상적인 '바람아'는 네이버뮤직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22일 선공개된 '아우'는 일주일이 지난 현재까지 상위권에 머물며 리스너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예림은 현재 다음뮤직에서 '심플 마인드'의 수록곡 '아우(Awoo)', '먼저 말해', '바람아', '노 모어(No more)', '업그레이더(Upgrader)', '종이새'로 톱10 줄세우기에 성공하며 남다른 입지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김예림은 지난 27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알면 다쳐'의 공식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알면 다쳐'는 앨범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윤종신과 정석원이 작사, 작곡한 노래로, 단순한 멜로디 라인과 반복적인 가사를 특징으로 한다. 밀당하는 남자에게 섣불리 알려고 하면 다친다는 앙큼한 선전포고를 전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