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남주혁, '학교 2015' 심쿵 포옹으로 안방극장 강타김소현-남주혁, '학교 2015' 심쿵 포옹으로 안방극장 강타

Posted at 2015. 4. 28. 18:08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김소현', '남주혁' 모습이다. ⓒ학교2015문화산업전문회사-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첫 방송부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전개로 강한 임팩트를 남겼던 '후아유-학교 2015(극본 김민정,김현정 /연출 백상훈,김성윤 /제작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의 남주혁이 안방극장에 반전 매력을 살포할 예정이다.

27일 첫 방송된 1회에서는 어린 시절부터 이어졌던 김소현(이은비 역)과 남주혁(한이안 역)의 남다른 인연이 공개, 풋풋한 10대만의 썸타기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 가운데 김소현을 향한 남주혁의 심쿵 포옹이 예고된 것.

이는 28일 방송될 2회의 한 장면으로 김소현을 와락 끌어안는 남주혁은 순정남과 상남자를 오가는 달달 스킨십으로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통영 수학여행 중 김소현이 갑자기 사라져 세강고등학교 2학년 3반이 발칵 뒤집어졌고 이 사실을 안 남주혁은 수영대회 중 물에 뛰어들지 못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다. 이에 환자복을 입고 있는 김소현과 함께 있는 남주혁의 모습은 두 사람이 병원에서 재회했다는 사실을 예감케 하고 있는 상황.

이처럼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친구 사이인 김소현과 남주혁이 앞으로 어떤 관계로 진전될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수학여행 중 갑자기 사라진 강남 세강고 고은별과 극심한 따돌림을 견디지 못해 학교를 박차고 나온 통영 누리고 이은비의 모습이 그려져 두 여학생의 관계에 대한 의문을 던졌다.

김소현을 향한 남주혁의 심쿵 스킨십은 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후아유-학교 20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