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장현승, '야한 농담' 오디오 티저-재킷 공개'비스트' 장현승, '야한 농담' 오디오 티저-재킷 공개

Posted at 2015. 5. 2. 10:28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야한농담 '오디오 티저 이미지 모습이다.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는 8일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로 솔로 데뷔를 앞둔 그룹 '비스트' 장현승이 솔로음반 세 번째 수록곡 공개에 나서 화제다.

장현승은 2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자신의 첫 솔로 미니음반 '마이(My)'의 수록곡 '야한 농담'의 오디오 티저와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직설적 제목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곡 '야한 농담'은 한층 성숙해진 장현승의 수준급 보컬실력과 은밀한 매력이 묘한 조화를 이루며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함께 공개된 3차 재킷 이미지 속 장현승은 헝클어진 백금발 헤어 스타일링에 편안한 포즈, 그리고 가녀린 듯 남성적인 이중 매력으로 만화 속에서 볼 법한 미소년 포스를 발산해 여심을 저격한다.

특히 카메라를 지그시 바라보는 반항아적 눈빛과 몽환적인 그의 분위기는 함께 공개된 신곡 '야한 농담' 속 야릇한 분위기와 맞물리며 두 배의 매력을 선사한다.

장현승 솔로 미니음반 '마이'의 네 번째 트랙 ‘야한 농담’은 깊은 연인관계에서만 허락할 수 있을법한 은밀한 농담들을 솔직하면서도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

도발적인 제목과는 달리 로맨틱한 장현승의 음색이 두드러지는 부드러운 R&B 발라드 넘버인 이 곡은 아이돌 활동 그 이상의 과감한 시도를 더한 위트 있는 '19금 트랙'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비스트 내 세 번째 솔로 주자로 낙점된 장현승은 오는 8일 공개될 미니음반 '마이'를 통해 그룹 활동과는 또 다른 본연 그대로의 모습을 담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겨냥할 예정.

지난 30일을 시작으로 재킷이미지와 함께 수록곡 '잇츠 미(It's me)'와 '걔랑 헤어져(feat.토끼)', '야한농담'까지 연달아 공개한 장현승은 음악 팬들의 폭발적 관심 속에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인기 검색어에 오르는 등 정식 데뷔 전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장현승의 솔로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는 오는 8일 자정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