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보경, 컴백 앞두고 재킷 사진 공개 '보이시해'가수 김보경, 컴백 앞두고 재킷 사진 공개 '보이시해'

Posted at 2015. 5. 4. 09:59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가수 '김보경' 모습이다. ⓒ김보경SNS


Mnet '슈스케2' 출신 가수 김보경의 컴백이 임박했다.

지난 3일 김보경은 자신의 SNS를 통해 "#5월 7일 #미니앨범 #자켓사진 #일부공개 !!"라는 문구와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김보경은 재킷 사진 속 몰라 볼 정도로 예뻐진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보경은 물오른 보이시한 매력을 뽐내며 한층 더 성숙한 모습을 보였다. 보이시한 김보경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쁜 남자인지 보이시한 여자인지 토론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김보경 소속사 측은 "김보경의 신곡이 5월 7일 자정 발매될 예정이다. 김보경은 자신의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해 섹시, 깜찍, 발랄한 연기에 도전한다.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신곡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김보경은 드라마 '아랑사또전', '피노키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학교 2013' 등의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 중이다. 최근 MBC 예능 '복면가왕'의 '황금락카 두통썼네'가 김보경의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열창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김보경은 오는 7일 자정 신곡으로 컴백 예정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