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서라, '오늘부터 사랑해' 다정 셀카 '초절정 동안미모'배우 김서라, '오늘부터 사랑해' 다정 셀카 '초절정 동안미모'

Posted at 2015. 5. 4. 12:03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김서라' 측이 공개한 사진이다. ⓒ가족액터스 제


배우 김서라가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초절정 동안미모'를 과시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2 일일 '오늘부터 사랑해(극본 최민기, 김지완/연출 최지영/제작 에이스토리)'에서 귀여운 막가파 며느리 '한동숙' 역을 열연 중인 김서라가 후배 연기자들과 같이 찍은 다정 셀카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서라는 극 중 두 딸 역할로 나오는 윤서-임세미와 다정히 얼굴을 맞댄 채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엄마 역할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어려 보이는 외모뿐 아니라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촬영장에서 엄마가 아닌 큰 언니로 불린다는 김서라는 평소 딸 역할로 나오는 배우들과 같이 셀카를 찍거나 맛집을 찾아 다니는 등 거리낌없이 잘 어울린다고 전해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한편 김서라가 호연을 펼치고 있는 KBS2 일일 '오늘부터 사랑해'는 진정한 가족의 조건을 담은 휴먼드라마로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