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예림, '아우' M/V 10일 만에 100만 뷰 돌파가수 김예림, '아우' M/V 10일 만에 100만 뷰 돌파

Posted at 2015. 5. 4. 12:29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가수 '김예림'의 '아우' 뮤직비디오가 100만 뷰를 돌파했다. ⓒ미스틱89 제공


가수 김예림의 신곡 '아우(Awoo)'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10일 만에 100만 뷰 돌파에 성공했다.

유튜브 내 원더케이(1theK) 채널에 게재된 김예림의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의 첫 번째 타이틀곡인 '아우' 뮤직비디오가 지난달 22일 공개된 지 10일 만에 조회 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 나아가 지난 3일 기준으로 108만 회를 넘어서며 계속해서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앞서 '아우'는 발매와 동시에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은 바 있다. 발매 이후 약 2주가 지났지만 여전히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돼 있을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김예림은 음원에 이어 뮤직비디오에서도 성공적인 성적표를 거두며 가요계 신흥강자로서 자신의 입지를 확인했다.

이 곡은 프라이머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노래로, 평소에는 조용하지만 마음만 먹으면 여우로 변신해 남자를 유혹할 수 있다는 여자의 앙큼한 속내를, 통통 튀는 재미있는 비트와 '난 너를 꼬셔', '넌 내게 꽂혀' 등 당돌한 가사로 표현한 노래다.

뮤직비디오에는 마치 고양이를 연상시키는 동작과 표정, 포즈를 취하는 김예림의 앙큼한 매력이 담겨 화제가 됐다.

김예림은 장롱 위에 올라가 앉아있는다거나 어항 속 물고기를 가지고 장난을 치는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하며 분위기 변신을 꾀했다. 특히 이번 활동에 앞서 데뷔 후 처음으로 금발 염색을 한 김예림은 진한 아이라인, 화려한 액세서리를 소화하며 이전과는 다른 시크하고 당찬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김예림은 현재 '심플 마인드'의 타이틀곡 '알면 다쳐'로 왕성한 활동을 벌이면서 큰 인기몰이중이다. 이 곡은 앨범 콘셉트인 '심플'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트랙으로, 중독성 있는 후크를 특징으로 한다.

앨범 총괄 프로듀서인 윤종신과 정석원이 작사, 작곡했으며, 김예림의 도도하면서도 앙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댄스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