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민지, '0시의 그녀' 미스터리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배우 서민지, '0시의 그녀' 미스터리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

Posted at 2015. 5. 5. 11:01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서민지' 모습이다. ⓒ프레인TPC 제공


배우 서민지가 MBC에브리원 웹드라마 '0시의 그녀'에 화사한 매력을 더했다.

4일 네이버tvcast를 통해 선공개된 '0시의 그녀' 1화에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한 것이다.

이날 방송에서 지단(남태현)은 사촌 형의 강요로 어쩔 수 없이 맡게 된 노래방을 홀로 지키다 잠이 들었다. 자정이 되자 우중충하던 노래방은 갑자기 조명이 켜지며 환하게 변신했고 이어 서민지가 노래방에 들어섰다.

잠에서 깬 지단이 서민지를 손님으로 착각하자 서민지는 "저 손님 아닌데요. 이 시간에 저 여기 나와요"라고 말해 지단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서민지는 묘한 등장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또한, 순정만화에서 갓 튀어 나온 듯한 인형 같은 외모와 짧은 대사에서도 느껴지는 발랄하고 해맑은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0시의 그녀'는 슈퍼스타를 꿈꾸던 주인공이 밤 12시만 되면 귀신이 나온다는 소문의 노래방을 입시로 맡게 되면서 가수로 성장하는 계기를 얻게 된다는 내용의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뮤직 드라마다.

4일 오후 6시를 시작으로 2주에 걸쳐 네이버 TV캐스트에서 공개되며, MBC 에브리원에서는 7일과 14일 오후 6시에 각각 방송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