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서라, '앵그리맘' 촬영현장 공개 '기대감 증폭'배우 김서라, '앵그리맘' 촬영현장 공개 '기대감 증폭'

Posted at 2015. 5. 6. 10:04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김서라' 모습이다. ⓒ가족액터스 제공


배우 김서라가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연일 화제 속에 방영 중인 MBC 수목 '앵그리맘(극본 김반디/연출 최병길)'에서 6일 첫 등장을 앞두고 있는 김서라가 빛나는 공항패션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서라는 세련된 정장을 입고 캐리어를 끄는 바쁜 커리어우먼의 모습과 꽃을 손에 든 채 활짝 미소 짓는 소녀다운 매력까지 함께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작은 얼굴에 비해 이기적으로 늘씬한 기럭지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홍상태(바로 분)의 모친이자 온갖 비리와 부패의 상징인 홍회장(박영규 분)의 아내로 등장할 예정인 김서라는 가슴 찡한 모성애와 동시에 얽히고 섥힌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주는 열쇠로 활약할 것이라 전해져 많은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김서라가 첫 등장을 선보일 MBC 수목 '앵그리맘'은 한국 교육의 문제점을 담은 통쾌활극으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