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주혁, '학교 2015'서 모델 변신 '염경환-가영 카메오'배우 남주혁, '학교 2015'서 모델 변신 '염경환-가영 카메오'

Posted at 2015. 5. 12. 16:23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 프로그램 모습이다. ⓒ학교2015문화산업전문회사-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세강고 최고의 수영스타 남주혁이 모델로 변신한다?

12일 방송되는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극본 김민정,임예진 /연출 백상훈,김성윤 /제작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에서는 남주혁(한이안 역)의 새로운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남주혁은 수영 선수로서 치명적인 어깨 부상을 입은 듯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그런 가운데 늘 입고 있던 트레이닝복과 세강고 교복이 아닌 새로운 교복을 입고서 모델처럼 포즈를 취하고 있는 남주혁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6회의 한 장면으로 수영장과 학교만을 오가던 남주혁이 스튜디오에 나타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상황.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엔 개그맨 염경환과 걸그룹 '스텔라' 가영까지 총출동, 이들의 깨알 감초연기까지 만날 수 있다고 전해져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하고 있다.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의 제작진은 "이안이 스튜디오까지 발걸음을 하게 된 데는 안타까운 사연이 있다"라며 "오늘 방송될 6회에선 10대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고 걱정하는 꿈과 미래에 대한 에피소드가 그려질 예정으로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해당 장면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니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김소현(이은비 역)에게 끊임없는 문자와 메일을 보냈던 의문의 인물 정수인이 사실 1년 전 죽은 학생이라는 것이 밝혀져 시청자들을 충격케 했다.

남주혁이 스튜디오에 나타난 이야기의 전말은 12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후아유-학교 2015'의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