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설현-이종현, '오렌지 마말레이드' 셀프 홍보 나서여진구-설현-이종현, '오렌지 마말레이드' 셀프 홍보 나서

Posted at 2015. 5. 15. 11:33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출연진들 모습이다. ⓒ어송포유문전사-KBSN-ZEN프로덕션 제공


KBS 2TV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최성범, 제작 (유)어송포유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의 여진구, 설현, 이종현이 본방사수를 독려하며 셀프 홍보에 나섰다.

15일 오후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둔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주역 3인방이 센스 넘치는 친필메시지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사진 속 여진구(정재민 역), 설현(백마리 역)은 희망고 교복을 입고 풋풋함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여기에 이종현(한시후 역)은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비주얼로 여심을 설레게 하는 상황.

이에 방영 전부터 많은 관심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세 명의 주인공들이 오늘 방송에서 어떤 활약상으로 그들만의 매력을 뽐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한 관계자는 "배우를 비롯해 전 스태프들이 첫 방송을 앞두고 기대와 설렘에 가득 차 있다"라며 "모든 배우들이 열연을 펼치며 촬영에 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종족과 시공간을 초월한 남녀 간의 순수한 러브스토리로 안방극장의 감성을 자극할 KBS 2TV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15일 오후 10시 35분에 1, 2회가 연속으로 방송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