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윤두준, '식샤2'서 태국 요리 먹방 도전한다'비스트' 윤두준, '식샤2'서 태국 요리 먹방 도전한다

Posted at 2015. 5. 17. 11:17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비스트 '윤두준' 모습이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리 방영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 출연 중인 그룹 '비스트' 윤두준이 이번에는 태국 요리 먹방에 도전한다.

'식샤를 합시다2(이하 식샤2)' 측은 17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윤두준의 13화 에피소드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 신개념 먹방의 등장을 예고했다.

윤두준은 13화를 통해 특유의 향미가 강한 태국요리 먹방에 도전, 한층 업그레이드된 먹방의 신세계를 펼칠 예정.

공개된 사진에서 윤두준은 프로 미식 블로거 '식샤' 다운 진중한 표정으로 음식의 향을 맡으며 만족스러운 듯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특히 태국 요리가 다양한 향신료를 이용, 진정한 '오감'을 자극하는 스페셜 메뉴인 만큼 한층 다채로운 맛 표현과 표정을 통해 선보일 구대영 표 먹방 시리즈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윤두준은 매 회 칼국수, 게국지, 떡볶이 등 다양한 향토 한식요리는 물론 인도, 중국 요리 등 다양한 국가의 요리들을 맛들어지게 먹어 치우며 더욱 강력해진 매력 먹방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국적 불문, 장르 불문 다양한 음식의 조화 속에 연이어 더욱 강력해진 먹방을 선사하고 있는 윤두준은 방송 직후 온라인을 중심으로 한 뜨거운 인기 속에 시청자들의 진정한 오감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대해 tvN '식샤2' 제작진은 "'식샤님'의 음식에 대한 철학이 녹아있는 '오감 자극' 태국 요리 먹방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예고한 데 이어 "13화부터는 구대영이 백수지의 단순한 '남사친(남자사람 친구)'에서 '사귀고 싶은 남자'로 변모하는 과정이 드러나며 숨겨진 매력이 폭발할 예정"이라고 밝혀 로맨틱한 변화를 맞이할 윤두준의 활약에 기대를 표했다.

한편 2015년 최고의 대세 매력남 윤두준이 출연하는 '식샤2'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