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나영, 바바라 '스페셜 바자' 현장 엿보기방송인 김나영, 바바라 '스페셜 바자' 현장 엿보기

Posted at 2015. 5. 18. 12:43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방송인 '김나영' 모습이다. ⓒ바바라 제공


로맨틱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바바라의 뮤즈 김나영이 바바라 가로수점에서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번 만남은 슈즈브랜드 바바라와 김나영이 함께하는 스페셜 바자로 진행되었는데, 가로수길 일대의 많은 패션 피플들이 바바라 매장 앞에 모여 그녀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화장한 봄 날씨에 오프 숄더 블라우스와 데님 스커트에 바바라의 실버 샌들로 매치한 그녀의 스타일링은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만 라이크(88개의 신발을 1만원에 판매), 신상품 50% 할인 등 다양한 바바라가 진행되는 동안 그녀는, 고객들에게 어울릴만한 구두를 추천해 주기도 했는데, 특히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제품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바자회 중간중간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인사를 하고, 사진을 찍는 등 그녀를 보기 위해 시간을 내어 찾아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으며, 그녀가 직접 선택한 베스트 드레서 5인에게는 바바라 신발을 선물로 전달했다.

바바라의 관계자는 "바바라의 뮤즈인 김나영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바바라 x 김나영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를 기념, 고객과 더욱 친밀하게 만날 수 있는 자리를 위해 '스페셜 바자'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바바라는 국내 뿐 아니라, 일본과 중국 등에 진출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일본의 대표적 쇼핑몰인 오모테산도힐즈와 중국 북경 등에 매장을 오픈했다.

그 밖에 자세한 내용은 바바라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