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은, 아들과 '마리끌레르' 피크닉 화보 공개배우 김성은, 아들과 '마리끌레르' 피크닉 화보 공개

Posted at 2015. 5. 22. 09:51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김성은'이 아들과 화보를 공개했다. ⓒ마리끌레르 제공


배우 김성은이 아들과 함께한 웃음 넘치는 피크닉 화보를 공개했다.

22일 프로맘 김성은이 아들 정태하군과 함께 촬영한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6월호 화보 사진을 공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두 사람은 함박미소를 띤 얼굴로 즐거운 나들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패셔너블한 일상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이며 모델 못지 않은 면모를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모자의 피크닉'이라는 콘셉트로 촬영에 나선 두 사람은 절친한 친구 같은 다정한 분위기를 이끌어낸 것은 물론, 다양하고 역동적인 표정과 포즈로 완성도 있는 화보를 만들어 냈다는 후문이다.

한 촬영현장 관계자는 "이날 촬영 이라는 것이 무색할 만큼, 두 사람 모두 자연스럽고 활기찬 화보를 연출해줬다. 완성도 있는 화보를 만들어 준 두 모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성은과 아들 태하의 아름다운 모자커플 화보는 '마리끌레르' 6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뒷이야기는 마리끌레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