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광수, '위닉스' 韓 전속모델로 발탁배우 이광수, '위닉스' 韓 전속모델로 발탁

Posted at 2015. 5. 22. 11:02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이광수' 모습이다. ⓒ위닉스 제공


배우 이광수가 '위닉스'의 새 얼굴로 낙점됐다.

'아시아프린스' 이광수가 '위닉스'의 한국 전속모델로 발탁돼 기존 모델 조인성과 함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광수는 '뽀송'함이 가득한 맑은 미소를 머금고 있다. 그는 편안하고 밝은 표정으로 깨끗한 느낌을 표현하면서도, 의사 가운을 입고 특유의 유머러스함을 살려 보는 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간다.

이에 '위닉스' 관계자는 "이광수의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가 '위닉스' 브랜드 콘셉트에 잘 맞아 그를 모델로 선정하였으며,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아시아 전역에 입지도가 탄탄한 '한류대세' 이광수를 새 모델로 발탁하면서 중국 시장 마케팅에 '이광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는 후문.

앞서 이광수는 지난 3월, 위닉스가 중국 생활 인테리어 가전업체 오우린그룹과 함께 주최한 '오우린-위닉스 프리미엄 스마트 공기청정기 론칭 행사'에 참여하여 중국 현지 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이광수의 위닉스 광고는 전국 위닉스 매장은 물론, 위닉스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