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육성재, 에이큐브 프로젝트송 '사진'으로 만났다김남주-육성재, 에이큐브 프로젝트송 '사진'으로 만났다

Posted at 2015. 5. 29. 12:14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BTOB '육성재', 에이핑크 '김남주' 모습이다.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큐브 포시즌 2015 프로젝트의 멤버가 걸그룹 '에이핑크' 김남주와 그룹 'BTOB' 육성재로 밝혀지고 6월 2일 정오 공개된다.

29일 정오 에이큐브 유투브에 에이큐브 프로젝트송 ''A CUBE' FOR SEASON # BLUE Season 2 사진(Photograph)'의 티저가 공개됐으며, 궁금증을 유발하던 두 남녀는 김남주와 육성재로 밝혀졌다.

이번 프로젝트송 '사진(Photograph)'은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모든 것들이 추억이 되어 사진첩이라는 공간을 채워나가면서 사랑이야기를 완성해 나간다는 스토리의 달달한 러브송이다.

귀를 간지럽히는 앙증맞고 감각적인 가사와 화려하고 웅장한 스트링과 어쿠스틱 기타 선율 위 부드럽고 달콤한 남주와 성재의 보이스가 더해지며 달달한 하모니가 탄생했다.

에이핑크는 올해 2장의 일본 싱글과 해외 단독 콘서트 등 수 많은 해외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이번 프로젝트의 멤버인 김남주는 'PINK BnN'으로 프로젝트 그룹의 가능성을 열어뒀으며,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 에이핑크의 보컬라인으로 실력을 유감없이 뽐내고 있다.

육성재는 '복면가왕'에서 가창력을 뽐내면서 단숨에 대세로 뛰어 올랐으며, KBS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에서도 김소현과 남다른 캐미를 자랑하고 흔들리지 않는 연기로 배우로서의 자리도 잡아가고 있다.

한편 에이큐브 포시즌은 지금까지 허각&은지 '짧은머리', '이제 그만 싸우자' 그리고 요섭&은지 '러브데이' 등 프로젝트 송을 공개 했는데, 공개 했을 당시 음원차트를 올킬하고 음악방송 1위 후보까지 올라가는 등 이미 검증된 프로젝트이고 이번 남주&성재의 색다르고 새로운 조합으로 에이큐브 프로젝트의 흥행을 이어갈 것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