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핑크', 中 단독 콘서트 성황 "공식활동 없이 LUV"그룹 '에이핑크', 中 단독 콘서트 성황 "공식활동 없이 LUV"

Posted at 2015. 6. 1. 12:23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걸그룹 '에이핑크' 모습이다.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에이핑크'가 다시 한 번 해외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지난 3월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해외 단독 콘서트에 이어서 중국 상하이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5월 30일 상해대무대에서 개최했다.

30일 중국 상해대무대에서 진행된 단독 콘서트에서는 에이핑크 팬들이 몰리면서 대성황을 이루었으며, 중국에서 공식적인 활동이 없었던 에이핑크였지만, 공연장과 공항 등 수많은 팬들이 몰리며 그 인기를 실감했다.

데뷔 5년차가 되는 에이핑크는 1월 첫 단독 콘서트 'PINK PARADISE(핑크 파라다이스)'로 공연을 시작했으며, 'PINK PARADISE' 해외판 1탄 in Singapore(싱가포르)에 이어 2탄 in Shanghai(상하이)를 진행하면서 점점 에이핑크의 이름을 해외에 널리 알리고 있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에이큐브 관계자는 "싱가포르에 이어 상하이까지 진행하면서 해외 팬들에게 에이핑크의 공연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기고 아시아 전역에 에이핑크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일본에서 세 번째 싱글 'LUV(러브)'를 발표하고, 성공적인 일본 활동을 마치고 돌아왔으며, 다음 앨범 준비중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